빌드 전에 버전 정보를 갱신해주는 스크립트를 돌리면 되는데,
아래 두가지 이유로 에디터를 켤 때 (포커스가 올 때?) 마다 버전 정보를 갱신해 줬다.
1. 다른 사람이 세팅한 빌드 머신을 건드리기 귀찮아서
2. 에디터 건드릴 때 마다가 좋아서
여튼 아래는 간단히 짠 코드
버전 정보의 형식은 예시로 적당히 쓴 것이다.
4단위로 1.0.년.월일
예) 1.0.17.1159
혹시 실행이 안되거나 권한 없음 오류가 나면, 유니티 에디터를 실행할 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된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ditor;
[InitializeOnLoad]
public class Startup
{
static Startup()
{
string VersionInfo = "1.0." + string.Format("{0:00}", System.DateTime.Now.Year).Substring(2, 2) + "." + string.Format("{0:00}", System.DateTime.Now.Month) + string.Format("{0:00}", System.DateTime.Now.Day);
System.IO.File.WriteAllText(Application.dataPath + "/Resources/AppVersionInfo.txt", VersionInfo.ToString());
Debug.LogWarning("오늘의 버전 정보 갱신 : " + VersionInfo + "\n저장 경로 : " +Application.dataPath+"/Resources/AppVersionInfo.txt"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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